Share on facebook
Share on pinterest
Share on whatsapp

아이파일럿 사용 후기 | 2021년 7월

기존 세화 책자로 공부하다가 아… 이거 관련근거 찾다가 지치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서 구독을 시작했습니다. 처음 접근은 미국에서 공부할 때 풀었던 sheppard와 같은 시스템이라고 생각하고 시작했는데Sheppard는 단순히 문제를 풀고, 답을 확인하는데 그쳤다면, Ipilot은 시험문제를 풀면서 동시에 사용자에게 학습내용을 지속적으로 노출시켜서 ‘공부’를 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점에서 큰 차이를 느꼈습니다.​

아이파일럿의 장점은 문제를 풀고 바로 결과와 관련근거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.  문제를 풀고 결과와 관련근거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은 수험결과에 있어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. 특히나 유사한 문제들은 수강과정 리스트에 가서 유사문제간 비교해 보고 무엇이 다른지를 파악해 가며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

또한, 관리자분의 빠른 피드백 역시 좋았습니다. 수강도중 특정 부분의 문제에 접속이 되지 않는 현상이 생겨서 카카오톡으로 문의드렸더니, 운영자분의 빠른 피드백으로 수정되어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. 사실 인터넷에서 운영되는 타 시험 덤프문제 사이트들은 팔고 나서 운영자의 피드백도 없고, 문제 업데이트 빈도도 몹시 느리지만, 아이파일럿은 단순 운영부분에서만이 아니라 변경된 항공관련 법규와 유형을 빠르게 업데이트 해주는 등 관리자분의 빠른 대응도 너무 좋았습니다. 또 제안드린 부분에 대해서도 검토해 주시고 새로운 기능으로 반영시켜 주셔서 추후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같습니다.

Leave a Replay

[]
error: Alert: 아이파일럿 저작물 보호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