환불규정

아이파일럿은 아래와 같은 경우에 환불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. 

  • 수강자의 부주의로 인해 다음의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
    • 학습하고자 하는 과목이 아닌 다른 과목을 선택하여 결제가 된 경우에는 결제 후 2시간 이내에 메일(ipilot.master@gmail.com)로 접수한 경우 전액환불해 드립니다.(환불방법 : 신용카드 결제 취소)
    • 동일한 과목을 동시에 2회 이상 결제하는 경우 1회분을 제외한 결제분을 환불해 드립니다. 환불방법은 관리자 메일(ipilot.master@gmail.com)로 다음 내용을 적어서 메일을 보내주세요
      • 수강자 아이디
      • 성명
      • 이메일
      • 환불 과목
      • 본인 명의의 은행 계좌번호
  • “회사”의 귀책사유로 “서비스” 제공이 중지되거나 그 이용에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
    • “회사”의 규정에 따라 이용이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시간 또는 일수의 3배수로이용 기간을 연장합니다. 다만,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“서비스” 제공이 중지되거나 그 이용에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.

      • 예시)

        • 1일 이하 접속장애 : 3일 연장

        • 3일 접속장애 : 9일 연장

      • 연장 신청 절차 : 관리자 메일(ipilot.master@gmail.com)로 다음 내용을 적어서 메일을 보내주세요
        • 수강자 아이디
        • 성명
        • 이메일
        • 해당 과목
        • 접속 장애 일수(1일, 2일..등등)

 정기적인 시스템 정비 일정은 학습자들의 이용시간대가 적은 새벽 시간(01시~06시)으로 정해서 사전에 홈페이지 공지할 예정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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